2021.12.10 11:00
투씨에스지는(대표 임천수)는 재택근무 PC 보안관리 솔루션 'QS-eCRM 홈에디션'을 출품했다.
'QS-eCRM 홈에디션'은 재택근무 사용자 행위부터 사내망 연결 관리까지 재택근무 전반에 대한 통제 기능을 제공하는 올인원 제품이다. 노동자의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을 보장하고 기업 데이터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
업무 환경과 비업무 환경을 자체적으로 판단·구분, 비업무 때 개인 자유도를 보장하고 업무 때에는 높은 기업 보안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. 일원화된 보안 정책 적용으로 다양한 구성원에 걸맞은 보안 정책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관리 가능하다.
또 전자금융감독규정, 재택근무 때 지켜야 할 정보보호 6대 실천 수칙, 비대면 업무환경 도입·운영을 위한 가이드 등 과학기술정보통신부, 한국인터넷진흥원, 금융감독원의 재택근무 보안 관리 규정을 100% 준수할 수 있다.
정보유출방지(DLP), 네트워크접근제어(NAC), PC 보안 솔루션, 화면캡처 방지 솔루션, 화면 워터마크 솔루션, USB 차단 솔루션, 출력물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대체하고 관리를 통합해 솔루션 구매 비용과 관리 소요를 절감 가능하다.
NH농협손해보험, 한양증권, 메트라이프생명, JB우리캐피탈 등 금융사와 LG CNS 등에서 도입했다. 금융결제원의 '원격접속 단말기 보안통제 강화 관련 IT 자원 도입 사업' 계약을 완료했다.
투씨에스지는 해외 컴플라이언스 준수 및 다국어 패치 지원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. 일본 시장에 일차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, 국내 글로벌 기업 해외지사인 일본, 미국 및 유럽 지역으로 제품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.
투씨에스지는 데이터 보안 관리 방법 및 이를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기록 매체 특허, PC 취약점 관리 및 재택근무 중앙 통제에 대한 기술뿐만 아니라 매체 제어, 네트워크 통제 등 보안 취약 사항 전반에 대한 통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.
임천수 투씨에스지 대표는 “해외 컴플라이언스 준수 및 다국어 패치 지원을 완료하고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”며 “올해 30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, 하반기 OT 보안 사업 시작과 자사 솔루션 라인업 확대 등을 통해 사업을 확장할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